게시판 상세
제목 5월의 리뷰퀸 성민경 고객님 당첨을 축하드립니다~짝짝짝~!!!
작성자 하얌 (ip:)
  • 작성일 2019-06-13 09:51: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
평점 0점





이번에 할머니 생신 맞아서 떡케이크 주문하려고 왔다가, 문뜩 아기 돌잔치 치루면서 주문했던 떡이 떠올랐어요.


그때 정말 맛있게 먹고, 아기 돌스냅에도 예쁘게 나오고 해서 후기 남겨야지 생각했는데,


아기가 돌치레 하는건지 곧바로 돌발진이 와버려서 정신없이 지나 버렸죠.ㅠ


암튼 돌떡은 제 생각엔 맛은 기본이고 비쥬얼 무시 못해요. 일단 스냅 찍잖아요.


사진 찍게 되면 알록달록 선명한 빛깔의 떡들이 확실히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울 아가 이날 울고불고 낯가리느라 너무 힘들게 찍었는데도 이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워요.


특히 꿀송편이 진짜 쨍하니 사진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돌떡으로 주문하실 경우엔 꿀송편은 꼭 하세요.

떡케이크도 기본으로 할까 하다가 아기 띠 맞춰서 했었는데, 귀엽고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안에 들어가는 필링이나 3단 설기 종류는 요청하면 다 바꿔 주셔서 전 크렌베리 필링으로 신청했어요.



배송은 돌잔치 장소로 하시는게 편할꺼에요.


저 그낯 혼이 빠져서 뭘 어떻게 챙겼는지도 모르겠는데, 암튼 떡까지 챙길 정신도 시간도 없어요.


대부분 돌잔치 장소로 시켜 놓으면 돌상 차리기 전까지 냉장 보관까지 해주시고, 저같은 경우 업체에서 돌상까지 차려준 터라 떡도 다 셋팅 해주셨거든요.


고로 중요한건 떡 배송 시간을 잘 맞춰 주시느냐 인데, 전 그때 전화로 문의까지 드려봤는데 사고가 나거나 하지 않는 이상은 배송 시간은 잘 밎춰 주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또 중요한게 맛이요.


이쁘게 사진만 찍고 말게 아니잖아요.


아기 돌 축하하며 아기 건강하고 오래 살라고 돌떡 돌려 먹는건데, 맛없는 떡을 울 아기 축하해 주시는 손님들께 대접할 순 없으니까요.

설기 케이크는 거기서 자르기가 좀 번거로워서 그냥 집으로 가져와서 한번 더 밀봉하고 냉동 했다가,


아기 생일날 촛불한번 켜주고 먹었는데 찜기에 한번 찌니까 처음 나온 떡처럼 보슬보슬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미니 백설기를 넉넉히 주셔서 가족들이랑은 당일 백설기는 그걸로 나눠 먹었어요.


그리고 꿀송편도 말랑하니 꿀 가득 들어있어 맛있었고, 무엇보다 수수팥떡이 진짜 제 취향저격 이였어요.


부드럽고 찰진 떡에 고소한 팥고물이 듬뿍 묻어 있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고,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계속 땡기더라구요.


집에 싸들고 와서 담날 먹을때도, 송편은 한번 더 쪄야 했지만 수수팥떡은 하루가 지났음에도 여전히 말캉말캉 거려서 아기한테도 먹여 줬었네요.


아기도 맛있는지 잘 먹더라구요.


울 아기가 제일 잘 먹었던 것은 역시 백설기 였지만요.ㅋㅋ



 아기 두돌때도 얼집에 떡 돌일 생각인데 그때도 하얌에서 주문하면 실패 없을것 같아요.


 포장도 정성스레 잘 해주셔서 이리저리 들고 다니기 좋았답니다.

돌떡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 하시면 좋겠어요.^^

첨부파일 1-1.jpg , 1-2.jpg , 1-3.jpg , 1-4.jpg , 1-5.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 //]]>